📘 오늘의 앎 – “카테고리 킬러”
**Category Killer.**
한 분야만 깊고 싸게, 전문적으로 파고드는 소매업태.
백화점보다 좁지만, 그 판을 통째로 먹어버리는 스타일.
> 예: 하이마트, 토이저러스
내 식으로 말하자면
**하나만 죽어라 잘해서,
그 판 자체를 먹어버리는 브랜드.**
선택과 집중의 끝판왕.
---
📌 한 줄 요약
작은 범위에 몰입해서
큰 무대를 장악하는 전략.
✍ 툭, 오늘도 나아간다.
전진하자.
나아가자.
👉 네이버 카테고리 킬러 보러가기
https://blog.naver.com/sparrow311/223851478207
하루일일 앎. 0430 카테고리 킬러(Category Killer)
카테고리 킬러(Category Killer) 대형 전문 할인매장. 백화점보다 좁은 범위의 상품을 더 깊고 싸게, 한 ...
blog.naver.com
#하루일일앎 #0430 #카테고리킬러 #CategoryKiller
#전문점브랜드 #지식큐레이션 #감성아카이빙 #리추얼기록
#브랜드기록 #무거운툭툭 #시간의가치 #오늘의기록
사업자 정보 표시
콕닷컴 | 신혜민 | 경기 이천시 서희로 60번길 9 3층 와인앤쿡 | 사업자 등록번호 : 126-20-87404 | TEL : 010-4593-9669 | Mail : wineqok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1-경기이천-62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'앎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하루하루 앎.디지털 광고의 종류와 클릭 수 지표 (1) | 2025.05.19 |
---|---|
브랜드가 머무는 이유, 테넌트 (2) | 2025.05.19 |
오늘의 앎 – 이청득심 (以聽得心) (0) | 2025.05.19 |
📂 툭툭툴. AI 이미지 생성 툴 & 프롬프트 참고 아카이빙 (3) | 2025.05.18 |
Scrambled Merchandising _전략 메모 (0) | 2025.05.18 |
툭툭기록 _ 흐름을 잇는 소비, 옴니채널 (0) | 2025.05.17 |
툭툭지식 _ 브랜드가 자리 잡는 순간_포지셔닝 (1) | 2025.05.17 |
하루일일 앎_ 쇼루밍과 웹루밍, 절약의 루틴 (0) | 2025.05.17 |